분양신동의 부동산이야기

미분양 아파트 투자 로 큰 수익 내는법 본문

부동산뉴스

미분양 아파트 투자 로 큰 수익 내는법

분양신동 2018. 6. 25. 21:46

미분양 아파트 투자 로 큰 수익 내는법




부동산 시장에서 남들과 똑같이 생각해선 제대로 된 투자의 기회를 얻기 어렵다. 대체적으로 여러 사람들의 눈에는 "미분양 아파트" 라고 하면 어두운 미래와 리스크가 존재하는 투자 가치가 없는 상품으로 보일것이다, 하지만 향후 가치를 제대로 판단할수 있는 시야를 가진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과는 차원이 다른 차별화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마다하는 "미분양 아파트"투자로 1억을 한순간에 벌었다고 하면 믿기지 않을것이다. 이는 "시세차익"으로 하여서 얻는 방법이다. 즉 차익형 부동산 이라고 말씀드릴수 있다. "미분양 아파트" 라고 해서 미래가 어두운 것은 아니다. 그 안에서도 개발이 이루어져서 특급 아파트가 될 것을 예지를 하여야 투자의 고수인 셈이다. 투자의 고수들이 "미분양 아파트"투자로 억 단위를 순식간에 버는것을 보고만 부러워하지 말고 본인이 도전을 해보고 억 단위를 순식간에 벌어 볼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원래 남들의 관심밖에 난 것을 노리는 것이 투자의 원칙 중에서도 한가지 방법이다. 어느정도의 개발정보나 주변 인프라가 어떻게 구축되는지, 숨겨진 교통호재나 지자체의 계획 등을 파악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그러한 꿀정보를 본인만 얻을 수 있다면, 미분양 아파트에 투자를 하여서 남들보단 더 값싸고 발빠르게 하나 잡아채야, 나중에 수요가 많아질때 쯤이면 가격이 상승하여 팔 타이밍을 잡을수 있을것이다.






투자가치가 높은 미분양 아파트 투자 상품을 찾긴 사실 어렵다. 시간이 바뀌면서 세월도 바뀌고 부동산정책도 바뀐다. 제일먼저 지도를 통해서 해당 지역의 장점을 찾고 호재를 찾아야 한다. 예를들면 서울과의 접근성이 얼마나 좋은지, 개발하는 곳이 어디와 가까운지 등 호재들이 많으면 사람이 몰리기 마련이다. 사람이 많다면 수요량 역시 증가하여 지가상승을 이룬다. 그렇다면 본인은 미분양 아파트 투자로 성공을 한 셈이 되겠다.






주변지역과 시세를 비교하여서 찾는것이다. 주변의 아파트 시세보다 미분양 아파트 가격이 월등이 저렴하다 하면, 비교분석을 해 보고 그 후에 시세차익으로 나오는 수익은 어느정도 되는지 파악을 하는것이다. 그리고 나서 투자해도 늦지 않는다. 충분히 철저히 고민하고 분석하여서 투자에 임하여야 한다. 미분양 아파트는 대체적으로 인근 매매가 보다 2천만원 정도 값 쌀 것이다. 미분양가에 그냥 분양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시세차익은 최소 1천만원은 나올것 이다. 거기에 플러스 알파로 호재가 생긴다면 점점 살이 붙는 수익이 된다.






먼 미래를 바라보는것이 땅투자를 할때나, 주택투자를 할 때에나 똑같다. 특히 부동산은 그렇다. 미래를 보고 투자를 하는것이고, 안정성과 수익성 까지 곁들인다면 최상의 투자처 이다. 제일 먼저 먼 미래를 본다면, 지자체에 개발계획 정보를 확인하여서, 노선이 들어온다던지 광역 철도 계획이 있는 등, 여럿을 파악하는게 쉽다. 특히 부동산 주택시장 투자자들은 이러한 곳에 발이 느리다. 본인이 발빠르게 정보를 습득하여서 투자를 한다면 성공적인 "미분양 아파트 투자" 로 시세차익을 굉장히 많이 낼 수 있을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