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신동의 부동산이야기

30대 재테크, 토지투자로 입문하세요. 본문

토지정보

30대 재테크, 토지투자로 입문하세요.

분양신동 2018. 6. 19. 23:53

30대 재테크, 토지투자로 입문하세요.




현대 사회를 비판하고 싶진 않다만, 비판하게끔 되는 현실이네요. 하지만 저희는 현실에 살고 있다는 슬픈 현실이죠. 그에 따라 현실을 피하지 못한다면 맞서 싸우거나 즐겨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철없고 도전을 해야하는 20대를 지나 30대에 접어드는 시점이 옵니다. 30대에는 과연 어떠한 삶들을 살고계신가요?





20대 때는 그냥 개처럼 벌어서 개처럼 쓰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30대 부터는 슬슬 준비를 차근차근히 해야합니다. 30대 역시 개처럼 벌어야겠죠. 그리고 개처럼 쓴다면, 40대가 없어지지 않을까요? 30대에서는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씁시다. 30대에 자리를 잡으시거나 여유로운 삶의 언저리에서 살면서 안정적인 기반에 투자까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일반적인 30대라면 직장에 시달리며, 결혼자금 문제, 주택 거주지 비용 등 걱정거리가 많고 힘든 30대 입니다.



결론은 30대는 고생을 할 수 밖에 없는 사회적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30대때에 고생을 안한다면, 40대가 되었을때의 미래가 어두울 것으로 저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무엇을 도전하던지 시도하던지 일단 도전을 해야 합니다. 안정적이고 모험적인 그러한 투자도 생각을 해봐야 할 시점입니다. 그러기엔 자산증식에 필요한 "돈"이 문제입니다. 아무래도 본인의 자산을 재테크 하려면 여윳자금이나 투자자금의 소액이라도 필요합니다. 평생 월급쟁이로 살면서 만족할것이 아니라면, 당장에라도 소액을 모아서 투자에 임해야 합니다.






30대의 여유자금이라면, 굉장히 큰 돈입니다. 2천만원 3천만원 하는 금액의 종잣돈을 모으려면 시간이 꽤 걸리죠. 그래서 종잣돈으로 목돈굴리기에 도전을 하려면, 종잣돈부터 굴리고 목돈으로 차근차근 만들 계획을 철저히 계획해야 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어떠한 투자던지간에 신중히 도전하고 임하여야 합니다.





30대에 토지를 도전하여, 40대를 바라보는 안정적인 투자를 하는것 입니다. 30대 부동산재테크는 첫째도 안정성, 둘째도 안정성, 셋째도 안정성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안정적인 재테크를 하면서 30대를 보내야 수익도 따라올 것이며, 확정적인 자산이 되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수익률 역시 무시할순 없죠. 토지투자의 장점은 안정성도 따라가지만, 수익률도 있다는 점 입니다. 본인이 토지투자에 입문을 하지만, 사정정보 역시 철저히 계획하여 토지투자에 임하여야 겠습니다. 미래가치와 본인의 미래의 밑ㅌ그림을 그릴줄 아는 감각이 밑바탕 되어야 성공적인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30대의 투자는 여유자금으로 넉넉히 하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공격적인 투자방식은 맞지 않습니다. 30대의 투자의 기준은 안정성 이라는 것은 꼭 명심하시고, 일확천금 절대적으로 안됩니다. 꾸준히 장기적으로 40대를 바라보시면, 40대가 되었을때, 나름 성공적인 40대의 삶을 살게 될 것임을 제가 보장 하겠습니다.